IT 리뷰

미로 가습기 a/s 카톡 상담 후기

문도리 2022. 2. 21. 19:13



미로 가습기 내부 스테인리스 수조가 녹이 슬어 as 문의를 진행하였다.

문의 방법은 전화 또는 카카오톡 상담 2가지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카카오톡 상담으로 진행.


문의시간 11시 33분. 45분 지난 시점에 첫번째 답장을 받았다. 이후 대화도 뭔가 대화가 뚝뚝 끊기는 느낌을 받았다. 그래도 대체로 친절하고 많이 도와주려고 하는 느낌을 받음

소요시간 2시간 30분정도 걸림.

수조 녹슨 사진을 보여주었더니 녹으로 착색된 스테이션하고 수조를 교체해 준다고 한다.


교체해주니 기분은 좀 나아지지만 다시 연마제 빡세게 닦고 할 생각을 하니 나도 결국 손해다 애시당초 잘 만들었음 이런일 없었을 텐데 라는 생각도 든다.

내일 박스에 포장해서 내놓으라고 하는데 박스 없는데 어디서 구한담.. ㅠ

https://m.gomiro.com/?NaPm=ct%3Dkzwjg8at%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2b1788e2feead77ae368fb30c8b38dd04cf30a75

미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 | www.gomiro.com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gomiro.com


홈페이지 가면 우측에 카톡마크가 있는데 클릭하여 문의하기를 할 수 있다.



전화상담

전화도 연결을 시도했는데 너무 안받아서 콜백으로 다시 전화달라고 요청, 요청한지 4시간 만에 다시 연락이 왔지만 이미 as는 접수한 상태여서 전화로는 접수하지 않았다.

대충 콜백걸어놓으면 수시간 지나서 회신이 오기는 하니 참고하시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