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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리뷰

노이즈캔슬링 코드리스 AKG N400 as 후기

akg n400 예약구매로 샀는데, 꽤 금방 방전되서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했다.

한달정도 참고쓰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a/s를 맡겼다.


받았을땐 정말 좋았는데,
이제는 볼수 없는 아이 ㅠㅠ

우선 전화로 as 문의를 하니 아래와 같이 문자를 보내주었다.


배송비는 구입한지 1년안으로는 회사부담 이후는 개인부담. 우체국 착불로 보내달라고 안내를 받았다. 귀차니즘으로 그냥 저냥 불편한채로 계속 썻다.

도저히 안되겠어서 알아보니 삼성전자 수리센터로 가서 접수하니 간단했다.
하만카돈을 삼성전자가 인수해버려서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서도 as접수대행을 해준다.

준비물은 풀박스와 N400만 있으면된다.
가서 서류를 간단하게 작성하면 센터에서 인수했다는 인수증 하나 준다.

2~3일 후에 제품이 입고되었다고 문자가 왔다.
(서비스 물량이 많아 오래걸린단다...)

5월 25일날 문자를 받고 6월 10일 최종제품을 받았으니 17일이나 걸렸네...

하지만 오래걸린것 빼고 대응해주는건 굉장히 만족했다. 6월 8일쯤에 전화가와서 제품을 테스트 해보니 전원에 이상이 있어 새제품으로 교환해준다고 하였다.(초기에 이상있으면 무조건 새제품으로 해주는 정책인듯?) 새제품 색상을 바꾸고싶다고하니 색상교체도 해주었다.

6월 10일 오전에 전화가와서 택배함에 넣어주셨다. 오래기다렸는데 드디어 수령했다. ㅠㅠ

 


네이비로 바꿧다. 검정보다 더 세련된느낌.

다시 사용하니 음질 대만족스럽다. ㅎㅎ


결론
- as 맡길때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로 가면 편하다. (풀박스 필수)
- as는 오래걸리나 친절하다.